서비스안내 > 렌탈 서비스 안내 1 페이지
로그인 | 회원가입 | 장바구니(0) | 주문조회 | 마이페이지 
  
 
효성아쿠아 렌탈서비스 안내
 
1.제품선택
  *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합니다.
 
2.전화상담(080-778-5454) 또는 인터넷을 통한 상담을 진행합니다.
 
3.제품설치
   *주문 후 효성아쿠아의 사전 연락 후 고객의 희망시간에 맞추어 방문설치(기본 설치비:30.000원 비용발생)
    -난공사일 경우 설치비 추가 있음(천정설치.타공 등)
    -주문 후 설치소요시간(주문완료시:2일 소요/휴일 주문시:3일 소요)
    -비데의 경우 설치 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반품이나 교환이 되지 않으므로,설치전에 양변기와 비데의 사이즈를
      정확히 확인하셔야 합니다.
 
4.렌탈 계약서 작성
  *계약서 작성시 계약자의 신분증,통장 준비
  *렌탈료는 CMS출금(자동이체)방식이며 부가세별도가입니다.
  *효성아쿠아의 렌탈제품은 선불제이므로,렌탈료는 제품을 설치받으신 후 가장 가까운 지정 날짜에 등록하시는 통장에서 첫 출금됩니다.
  -렌탈료 2회 이상 연체시 정기점검 서비스 중단
  -렌탈료 4회 이상 연체시 제품회수 및 채무 불이행 미납금과 미납금 총액의2%의 연체료가 가산됩니다.
 
5.정기점검
  제품 작동 상태 점검->제품 위생 세척 및 소독->필터교환(필터교체는 교환주기에 따라 교환합니다.)
 
6.A/S신청
   *탈기간 내 제품 자체의 고장시 비용은 발생하지 않으며 고객의 과실로 발생은 비용 발생합니다.
     (A/S담당전화번호: 0-492-0408)